이용약관

 

 

 1 [목적]

  약관은 주식회사 영자닷컴(이하 "회사" 합니다) 제공하는 청과물 도매 중개 플랫폼 (https://ofresh.co.kr)‘오프레시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책임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리]

1.“
서비스"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 상관없이 "회원" 이용할  있는 오프레시  오프레시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접속하여  약관에 따라 "회사"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 함은 "회원" 식별과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 정하고 "회사" 승인하는 이메일 주소를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 함은 "회원" 부여 받은 "아이디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유료서비스" 함은 “회사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  기타 유료로 이용할  있는 상품  제반서비스를 의미합니다.


6.“
콘텐츠 함은 “회사”, 또는 “회원 동영상이미지음원텍스트 등을 편집하여 “회사 운영하는 “서비스 업로드  목적으로 제작되는 창작물을 의미합니다.


7.“
제공자 함은 “회사 고용계약업무위탁계약 또는 업무제휴계약 등을 체결하여 “서비스 업로드  목적으로 “콘텐츠 제작  공급하거나 “회원에게 “서비스 제공할  있는 개인 또는 기업을 의미합니다.


8."
게시물"이라 함은 “서비스 업로드  “콘텐츠”  “콘텐츠 구성하는 각종 파일과 링크, “회원들의 댓글 등을 포함하는 정보를 의미합니다.


9."
캐시" 함은 “서비스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조정할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3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  약관의 내용과 상호  대표자 성명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팩스번호전자우편 주소사업자등록번호통신판매업신고번호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있도록 초기 서비스화면(전면) 게시합니다.


2."
회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3."
회사"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  공지사항 란에 최소  적용일자 7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회원" 권리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 전부터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하여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없으며 경우 해당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다만기존 약관을 적용할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4  (약관의 해석)

1."
회사" "유료서비스 개별 “서비스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정책(이하 "유료서비스약관 ")   있으며해당 내용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 "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유료서비스약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5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 되고자 하는 (이하 "가입신청자")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다음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 "가입신청자"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다만, "회사" 다음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①.“가입신청자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회사"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
②.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③.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④.14
 미만 아동이 가입 신청을 하는 경우
⑤.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 "회원"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본인인증을 요청할  있습니다.

4."회사"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있습니다.

5.2항과 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6.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7."회사" "회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이용횟수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있습니다.

8."회사" "회원" 대하여"청소년보호법"등에 따른 등급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있습니다.

 6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있습니다다만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아이디(ID)”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 회원가입 신청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 대하여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 책임지지 않습니다.

 7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개인정보의 보호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다만, "회사"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8  ("회원" "아이디(ID)"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 "아이디(ID)" "비밀번호"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이를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됩니다.

2."회사" "회원" "아이디(ID)"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회사"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해당 "아이디(ID)" 이용을 제한할  있습니다.

3."회원" "아이디(ID)"  "비밀번호" 도용되거나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 통지하고 "회사"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 "회사"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통지한 경우에도 "회사"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 책임지지 않습니다.

 9  ("회원" 대한 통지)

1."
회사" "회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서비스  전자우편주소전자쪽지 등으로   있습니다.

2."회사" "회원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

 10  ("회사" 의무)

1."
회사" 관련법과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회사" "회원" 안전하게 "서비스" 이용할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회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불만 또는 피해구제요청을 적절하게 처리할  있도록 필요한 인력  시스템을 구비합니다.

4."회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결과를 전달합니다.

 11  ("회원" 의무)

1."
회원"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허위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도용
③.“
회사" 게시한 정보의 변경
④."
회사"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회사" 기타 3자의 저작권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회사 기타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⑧.“
회사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 사용하는 행위
⑨.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회원" 관계법 약관의 규정이용안내  "서비스"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됩니다.

 12  ("서비스" 제공 )

1."
회사"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B2B(
기업간 거래상품매매 중개서비스
게시물 등록서비스
안전거래 서비스
회원을 위한 섹션  콘텐츠 서비스맞춤 서비스 

2."회사" 이용자간 거래의 안전성  신뢰성을 증진시키기 위한 시스템을 개발  제공합니다이용자 사이에 성립된 거래에 관련된 책임과 회원이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해당 회원 또는 이용자가 직접 부담해야 합니다.

3."회사" 이용자 상호간의 자유로운 재화 또는 용역의 거래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관리제공할 뿐이므로 물품을 판매하거나 구매하고자 하는 이용자를 대리하지 않습니다또한 "회사" 어떠한 행위도 판매자 또는 구매자를 대리하는 행위로 간주되지 않습니다이용자 사이에 성립된 거래에 관련된 책임과 회원이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해당 이용자가 직접 부담해야 합니다.

, "회사"가 직접 상품을 매입하여 제공하는 것은 예외로 합니다.

4."회사" "회사" 통하여 이루어지는 이용자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진정성등록물품의 품질완전성안정성적법성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이용자가 입력하는 정보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이용자가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5."회사" "서비스"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있습니다다만이러한 경우에는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6."서비스" 연중무휴, 1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7."회사" 컴퓨터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고장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있습니다 경우 "회사" 9("회원" 대한 통지)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다만, "회사" 사전에 통지할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있습니다.

8."회사"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있으며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13  ("서비스" 변경)

1."
회사"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 변경할  있습니다.

2."서비스" 내용이용방법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제공일자 등은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회사"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운영의 필요상 수정중단변경할  있으며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14  (거래조건)

1.
거래형태: "
회사" "회원"으로부터 발주를 받아 공급상품을 청과도매시장에서 자체적으로 매입하여 판매합니다.

2.거래 방식의 확정
1)
거래 매매 인식시점거래 매매 인식 시점은 발주 처리의 경우 주문고객에게 상품 인도 완료  "
회원"에게  내역이 통보되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 내역은 발송정보(송장번호 ) 말합니다.
2)
반품의 경우는 "
회사" 상품을 회수 또는 반품 입고  "회원"에게  내역을 통보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4.거래 확정 통보: "회원" 오프레시 서비스를 통해 체결이 완료되면 회사로부터 체결결과 내용을 e-mail, 전화 또는 휴대폰(SMS 또는 기타 전자적 수신방법)으로 연락을 받습니다

5.발주방식
1)"
회원" 발주를 당일 23(오후11)내에 오프레시 시스템을 통해 완료하여야 하며오프레시 담당자가 주문기준 익월 11시에 전달하는 발주서를 보고 상품을 발송하는 것으로 합니다결제 금액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 발송이 지연될  습니.(발주 시 결제를 완료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모든 발주는 영업일 내를 기준으로 합니다
2)"
회원"이 발주한 발주서에 따라 상품의 배송 누락이 생기지 않도록 오프레시 발주시스템을 상호 공유하며발주시스템 이외의 상품 배송에 대한 책임"회사" 지지 습니다
3)"
회사" 사전에 생산자의 사정으로 물품 공급이 어려운 경우 "회원"에게 상품공급 여부를 통보해 주어야 합니
4)
상품이 발송된 즉시 "
회원"에게 발송내역(송장번호 ) 알려줄  있도록 합니.

 15  (공급조건)

1."
회사"
 세액  판매 수수료 등을 포함한 상품 공급가액을 오프레시를 통하여 제공하고 "회원" 선택한 상품에 대해 선결제 하는 것으로 합니다.
2."
회사" 사정에 의하여 가격변동이 발생하면 즉시 "회원"에게 알리는 것으로 합니다.

 16  (손해배상 범위)

1."
회원"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판매자가 사이트 내에 작성한 상품정보와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한  구매해야 합니다구매자가 상품대금을 잘못 입금하거나 입금정보를 잘못 기입하거나 또는 기입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위험과 책임은 "회원" 부담해야 하고, "회사"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구매하려는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손해는 구매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사" 판매자가 상품 등록한 상품의 내용과 거래조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따라서 "회원" 상품 구매  스스로의 책임하에 상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3."
회사"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위하여 직접 제작하거나 제휴업체 또는 3자가 제공하는 방식으로 정보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경우라도, "회원" 상품 구매시 자신의 판단과 책임으로 결정하여 구매해야 하며, "회사" 어떠한 경우에도 "회원" 구매결정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미성년자의 상품구매  법정 대리인이 해당 계약에 대하여 동의를 하지 않으면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있습니다미성년자의 거래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관련 법령이 정한 바에 의합니다다만, "
회사"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상품대금을 판매자에게 송금한 이후에는 구매자는 회사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없고 판매자와 사이에 직접 거래취소대금환불 등의 모든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17  (대금결제)

1."
회원" 서비스를 통해 상품을 구입할  사용할  있는 결제 수단은 가상계좌(무통장 입금)와 카드결제가 있습니다.
2."
회원" 결제정보가 유출되어 해당 이용자가 피해를 입었을 경우 회사는 정보유출에 대한 과실책임을 집니다.
3.
일정액 이상의 상품을 카드결제로 구매할 경우 본인 확인을 위해 본인인증과 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4."
회원" 상품의 구매  결제방법을 사용함에 있어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해야 하며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사용 하여서는  됩니다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결제수단 소유자판매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구매자인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사" 이용자가 매매대금 결제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있으며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거래를 취소할  있습니다.
6."
회사" 배송 전에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취소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요청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다만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회사" 이용자가 선결제한 금액을 전부 취소하고이용자는 반품이 제외된 금액만큼 결제  "회사" 통보하도록 합니.


 18  (배송)

1.
배송 소요기간은 주문 체결일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
회원"에게 배송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

2.무통장입금에 의한 대금결제의 경우의 배송 소요기간은 입금확인일 익일로부터 기산합니다.
3.
공휴일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으며천재지변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시  해당기간 동안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4.
반품/교환/환불에 관한 규정
1) 
구매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17조에 의해 구매한 상품을 배송 받은  7 이내에 상품불량  상품내용과 상이한 상품일 경우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해야 합니다교환은 1회에 한하여 허용됩니다구매자의 문제로 상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와 구매자의 변심에 의한  하자 상품의 환불  교환의 경우는 판매자의 승인 하에 처리가 가능합니다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관련 법령이 판매자가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다음  호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없습니다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상품 판매시 교환의 제한을 명시적으로 고지한 경우와 교환신청  교환할 재고가 없는 경우
기타 구매자가 환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반품 또는 교환시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운송비 ) 귀책사유를 제공한 측에서 부담합니다예를 들어상품불량으로 인한 반품일 경우에는 ‘판매자 부담’, 단순 변심 또는 구매자 귀책사유에 의한 반품일 경우에는 ‘구매자 부담으로 반품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운송비를 부담합니다.
3)
구매자가 신청한 상품이 품절되었거나 재고가 없는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재화 등을 인도할  없을 때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15 규정에 따라 상품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2 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환불을 위하여 조치를 취하고  사유를 구매자에게 통지합니다.
4)
배송상의 문제로 발생한 구매자의 물질적/정신적 피해의 책임은 전적으로책임의 소재를 발생시킨 배송업체와 배송업체를 지정한 판매자에게 있으며회사는 구매자에게 필요한 판매자 정보 제공  원활한 문제해결을 중재합니다.
5)
회사는 판매자가 교환반품에 대하여 사실확인 진행절차에 적극적으로 임하지 않거나 지연하는 경우 구매자에게 교환 또는 반품의 원인을 파악한  해당 거래를 취소하여 구매자에게 보관중인 결제대금을 환불할  있습니다판매자는 상품의 하자 또는 사용상의 안전성에 결함이 있는 경우 전량 리콜(수리교환환불)해야 하며리콜에 따른 모든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6)
회사는 구매자의 교환 또는 반품의 요청이 정당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경우는 구매자의 의사표시를 취소하여 보관중인 결제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할  있습니다또한 구매자의 교환반품 등이 접수된 날로부터 14일이 경과할 때까지 기수령한 상품을 판매자에게 반환하지 않거나 연락(전화이메일 ) 되지 않는 경우에는 교환반품의 의사를 철회한 것으로 간주하여 보관중인 결제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할  있습니다.
7)
구매자로부터 상품을 반환 받은 판매자는 반품 또는 교환에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판매자는 배송비의 정산부속품/종물/사은품의 반환 확인 등이 필요한 경우기타 구매자의 반품교환이  약관 규정에 비추어 부적합하다고 여겨지는 경우 회사에 [반품(교환)보류] 의사를 통지할  있습니다판매자가 배송비의 정산을 이유로 [반품(교환)보류] 의사를 통지한 경우구매자가 배송비의 정산을 완료하면 회사는 반품의 경우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기타의 사유로 판매자가 [반품(교환)보류]의사를 통지한 경우회사는 구매자에 대한 환불을 보류하며 반품 또는 교환과 관련된 구매자와 판매자간의 분쟁이 완료되면 그에 따라 구매자에 대한 환불판매자에 대한 송금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반품 또는 교환과 관련된 분쟁은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스스로 해결해야 합니다회사는 반품 또는 교환과 관련된 분쟁의 해결을 거부태만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해결을 지연시키는 회원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제재를   있습니다.
8)
판매된 상품의 취소반품교환환불과 관련한 업무주체는 판매자이며 그에 따른 책임도 판매자에게 있습니다회사는 취소반품교환환불 업무를 처리할  있는 시스템만을 제공합니다.
9)
정상적으로 구매 결정된 이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구매자가 판매자와 직접 처리합니다.
10)
구매자는 회사의 거래 서비스가 종료한 이후에도 관련법령에 따라 반품을 행할  있습니다 경우구매자는 판매자에 대하여 직접 반품에 따른 환불요청을 해야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하여 개입하거나 책임지지 않습니다.
11)
 약관에 규정된 회사의 거래 서비스가 종료한  회사를 통하여 거래된 물품의 하자반품환불 등과 관련하여 판매자와 구매자운송업체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분쟁 등이 발생한 경우 관련 당사자간에 해결해야 하고회사는 이에 대하여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12)
회사가 구매자로부터 반품 또는 교환  소요되는 배송비를 예치 받아서 판매자에게 송금해주는 경우 회사는 구매자가 입력한 정보에 따라 송금하며 구매자의 입력오류  송금 이후에 확인된 판매자와 구매자의 합의 불일치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판매자는 다음과 같이  약관과 팜모닝 신선마켓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신원정보의 제공판매물품의 등록거래진행과정의 관리거래이행상품배송청약철회 또는 반품 등의 사후처리를 수행해야 합니다또한판매자는 등록한 상품정보에 대해 회원의 질문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
상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회원은  약관과 팜모닝 신선마켓에서 지정한 방식에 따라 상품을 등록할  있습니다판매자는 판매물품 등록시 구매자가 구매물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있도록 정확하게 기재해야 하며허위 또는 과장 정보를 기재한 경우모순되는 내용의 정보가 기재되어 있는 경우 약관에 반하는 거래조건이 기재된 경우에 회사는 해당 상품등록을 취소하거나 중지시킬  있습니다또한 회사가 승인하지 아니한 시스템을 통하여 회사 정보통신망에 무단 접속하여 자동으로 등록하는 방법으로 물품을 등록할  없습니다 경우취소 또는 중지된 상품에 관한 등록서비스이용료  유료부가서비스이용료는 환불되지 않으며거래의 취소 또는 중지로 인한 모든 위험과 책임은 상품을 등록한 해당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2)
회사  판매자는 이용자의 주문이 허위 또는 부당한 방법에 해당하는 경우신속한 거래관계의 확정 또는 거래안전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밖의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주문을 취소할  있습니다다만판매자가 예상치 못한 재고부족 등으로 정상적 거래이행이 곤란하여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구매자에 대한 통지환급( 필요한 조치 관계법령이 정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3)
판매물품의 등록은 팜모닝 신선마켓에서 지정한 상품등록 양식에 따라야 하며상품등록 양식에 어긋난 등록이나 중복·도배등록허위등록신용카드결제시스템 또는 통신 과금 시스템만을 이용하기 위한 등록 등의 경우 회사는 해당 상품을 삭제취소하거나 중개를 하지 않을  있으며이에 따른 모든 책임은 그러한 상품을 등록한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또한 신용카드 결제시스템 또는 통신 과금 시스템만을 이용하기 위하여 등록한 경우에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회원자격이 정지될  있습니다.
4)
판매자는 상품 등록시 직거래를 유도하는 문구나 구매자의 정당한 권리(청약철회권 ) 제한하거나허위 또는 기타 법령이나 약관에 위배되는 내용(문구사진 또는 설명을 포함) 등록해서는  되며스스로 또는 다른 회원을 통하여 고의로 판매가를 조작하거나 기타 서비스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해하는 부정한 행위를 해서도 안됩니다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관련 회원이나 해당 거래에 대하여 거래취소거래중지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있습니다.
5)
판매자는 자신의 판매자 정보란에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인증 받은 유선전화 또는 휴대폰 번호를 대표번호로 설정하고 항상 최신 정보로 유지해야 합니다또한대표번호 변경시 또는  6개월마다 새로이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판매자가 본항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이행 완료시까지 해당 판매자의 상품 등록과 편집을 제한할  있습니다.
6)
판매자는 상품 등록  품목별 재화 등에 관한 정보  거래조건에 관한 정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상품 등의 정보제공에 관한 고시’(공정거래위원회 고시 2012-49이하 ‘상품정보제공고시’)에서 정한 정보를 입력해야 하고상품 등록  상품정보제공고시가 변경되는 경우 그에 맞추어 관련 정보를 수정보완해야 합니다판매자가 상품정보제공고시에 따른 정보를 입력하지 않거나상품 등록  변경된 상품정보제공고시에 따라 정보를 수정보완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의 정지서비스 제공 거부·제한  필요한 조치를 취할  있습니다.
7)
판매자는 등록상품에 특별한 거래조건이 있거나 교환반품비용  추가되는 비용이 있는 경우이를 구매자가   있도록 명확하게 기재해야 합니다다만이러한 특별한 거래조건은 구매자의 정당한 권리를 제한하거나  약관을 위반하거나 기타 회사가 미리 정한 거래조건에 위배되어서는  됩니다.
8)
회원이 물품등록을 하는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등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양식에 의거하여 상호명과 대표자 성명영업소 소재지배송  반품 국내 주소지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사업자등록번호기타 영업관련 자격을 명시해야 합니다회원이 위와 같은 사항을 명시하지 않거나 허위로 기재한 경우 회사는 상품등록 취소거래중지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있습니다 경우회원정보의 미표시 또는 허위표시상품등록 취소 또는 거래중지로 인한 모든 위험과 책임은 해당 회원이 부담해야 하며이로 인해 다른 회원에게 발생한 재산상 손해를 회사가 부담할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구상할  있습니다.
9)
판매자는 상품정보를 등록함에 있어서 저작권초상권  3자의 권리를 침해해서는  됩니다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정보는 판매 활성화를 위하여 회사가 제휴한 사이트와 블로그 등에 노출될  있습니다다만블로그 등에의 노출은 회사가 정한 이용규칙에 동의하고 회사가 허용한 방식으로 퍼가기 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10)
판매자가 상품을 등록하는 경우동일 아이디추가 아이디 또는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이용하여 물품  거래조건이 실질적으로 동일한 상품을  이상 중복하여 등록할  없고 동일 상품이 게재되고 있는 동안 다른 동일 상품을 등록할  없습니다이에 위반한 상품등록에 대해 회사는 상품검색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중복 등록된 상품을 삭제하거나 취소할  있고 위반 횟수  수준에 따라 해당 상품을 등록한 판매자의 회원자격을 정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있습니다.
11)
회사는 등록된 상품이 온라인 등에서의 매매유통에 적합하지 않은 상품인 경우에는 직권 또는 권리주장자의 요청에 따라 해당 상품 등록을 삭제취소하거나 중지할  있습니다.
12)
회사는 등록된 상품이 법령 또는 약관에 위반되거나공서양속을 저해하거나 기타 탈법행위와 관련되거나 그러한 목적이 있는 경우 또는 회사의 정책상 필요에 의한 경우에는 직권으로 이를 삭제취소하거나 중지할  있습니다이의 구체적인 예시는 별도 팜모닝 신선마켓에서 지정한 방식에 의하며 회사는 이를 임의로 추가 또는 변경할  있습니다.
13)
회사는 등록된 상품이 구매자 또는 3자에게 위해 또는 손해를 발생시키거나 발생시킬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아래와 같은 조치들을 취할  있습니다.
해당 상품  해당 상품과 동일 또는 유사한 카테고리에 등록된 해당 판매자의 다른 상품 등록의 삭제취소 또는 중지
해당 판매자의  1호에 해당하는 신규 상품 등록 제한
해당 판매자의 회원자격 정지 또는 서비스 이용 제한
14)
회사는 권리의 보호를 위하여권리주장자가 회사가 정한 절차  방식에 따라 신고 또는 요청을 하는 경우당해 상품등록을 삭제취소 또는 일시 중지하고 이를 해당 상품의 판매자에게 통지합니다이러한 경우 회사는 당해 권리주장자의 신원신고 또는 요청이 회사의 절차  방식에 부합하는지 여부만을 서면으로 심사할 책임을 지는 것에 그치며당해 권리의 실질적 유효성  범위당해 권리의 주체   권리에 관련된 계약 또는 실질적 관계 등에 대한 심사를 행하지 않습니다회사는 권리주장자의 신고 또는 요청에 의한 상품등록의 삭제취소 또는 일시 중지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이는 권리주장자와 판매자 사이에서 해결되어야 합니다.
15)
회사가 직권 또는 권리주장자의 신고 또는 요청에 따라 해당 상품등록을 삭제취소하거나 중지한 경우판매자는 이에 대한 이의를 회사가 정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소명함으로써 회사의 조치에 대한 중단을 요청할  있습니다 경우 회사는 판매의 재개재등록 등의 조치를 취하고 이를 권리주장자에게 통보합니다판매자의 소명이 있는 경우회사는 해당 소명이 회사가 정한 절차와 방식에 부합하는  여부만을 서면으로 심사하는 것에 그치며 해당 소명의 유효성적법성타당성  판매자의 권리 등에 대한 심사를 행하지 않습니다회사는 판매자의 소명에 따른 판매의 재개재등록 등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이는 권리주장자와 판매자 사이에서 해결되어야 합니다.
16)
판매자는 주소지 또는 대금결제를 위한 통장계좌 등의 변경이 있을 경우 즉시 회사에 이를 통지해야 하며회사는 통지의 지연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7)
채권자의 신청에 의한 판매대금의 가압류압류  추심명령  법원의 결정이 있을 경우회사는 판매자와 채권자 간의 합의 또는 채무액의 변제 등으로  결정이 해제될 때까지 판매대금의 정산을 중지하거나 3채무자로서 판매자의 정당한 채무를 변제할  있습니다.
18)
회사는 아래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상품판매대금의 정산을 유보할  있습니다.
법원  3자가 자격을 갖추어 상품판매대금의 지급보류를 요청한 경우 회사는 보류요청이 해제될 때까지 관련 상품판매대금의 송금을 보류하거나 정당한 채권자에게 지급할  있습니다
회사는 판매자가 매매 부적합 상품의 판매자로 적발되거나구매자 클레임의 다수 발생으로 인한 환불교환 등의 요청이 염려되는 경우 3개월간 정산을 보류할  있습니다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동일한 유형의 클레임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구매자로부터의 클레임에 대비하여 일정기간 판매대금의 정산을 유보할  있습니다.
19)
판매자는 폐업신고 이후에는 원칙적으로 판매가 금지되며회사는 판매자의 폐업 이후에 판매된 상품의 판매대금에 관해서는 정산을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0)
 조에 정한 외에도 법률의 규정에 의하거나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판매자에게 통지하고 판매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정산을 일정 기간 유보할  있습니다.

 19  (정보의 제공  광고의 게재)

1."
회사" "회원" "서비스이용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있습니다다만, "회원"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있습니다.
2.
1항의 정보를 전화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다만, "회원" 거래관련 정보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3."
회사"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홈페이지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있습니다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있습니다.
4."
이용자(회원비회원 포함)"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수정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5.“
회사
회원가입,주문안내,배송안내비광고성정보를카카오톡알림톡으로알려드리며,만약알림톡수신이불가능하거나수신차단하신경우에는일반문자메시지로보내드립니다. 경우회원이 무료 인터넷 사용 환경이 아닌 경우에는 카카오톡알림톡수신에 따른 데이터요금이발생할  있습니다.

 20  ("게시물" 저작권)

1."
회원" "서비스내에 게시한 "게시물"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2."
회원" "서비스내에 게시하는 "게시물"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있으며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복제편집되어 게시될  있습니다 경우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검색결과 제외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있습니다.
3."
회사" 2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 "게시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팩스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21  ("게시물" 관리)

1.“
회원 서비스를 통해 접근한 게시물에 관한 모든 법적 책임으로부터 회사를 면책하여야 하며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게시물에 관해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 "게시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저작권’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 게시중단  삭제 등을 요청할  있으며, "회사"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3."
회사"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있습니다.
4.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저작권법’  관련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 따릅니다.

 22  (권리의 귀속)

1."
서비스" 대한 저작권  지적재산권은 "회사" 귀속됩니다, "회원" "게시물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ID)", “콘텐츠”, "캐시등을 이용할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 이를 양도판매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없습니다.

 23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원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경우 회원정보관리 화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회사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 “아이디(ID)” 삭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2.“
회원 11(“회원 의무) 규정을 위반한 경우 “회사 일방적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할  있고이로 인하여 서비스 운영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형사상 책임도 물을  있습니다.

 24  [서비스 이용의 제한]

1.“
회사 다음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있습니다.
①.“
회원 11(“회원 의무) 위반한 경우
②.“
회원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고의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③.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점검교체  고장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④.“
서비스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정기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⑤.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⑥.
국가비상사태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⑦.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1.“
회사 “회원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경고일시정지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있습니다.
2.“
회사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 위반한 명의도용  결제도용, ‘저작권법’  컴퓨터프로그램 보호 관련 법령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운영방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한 불법통신  해킹악성프로그램의 배포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있습니다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모든 혜택이 소멸되며, “회사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 “회원 1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회원정보의 보호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있습니다.
4.“
회사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5.“
회사  조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사유  제한기간 등을 9(“회원 대한 통지)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다만, “회사 사전에 통지할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있습니다.
6.“
회원  조에 따른 “서비스” 이용 제한 또는 중지에 대해 “회사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있습니다  “회사 “회원 이의 제기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 즉시 “회원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25  [면책]

1.“
회사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할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2.“
회사 “회원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 “회원 “서비스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 3 상호간에 “서비스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5.“
회사 CP 제공하거나 “회원 작성하는 등의 방법으로 “서비스 게재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6.“
회사 통신판매중개의뢰자와 “회원” 간의 이뤄지는 서비스에 대해 관여하지 않으며통신판매중개의뢰자의 행위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6  [분쟁의 해결]

1.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2.“
회사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회사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대구지방법원을 전속관할로 합니다.

[
부칙]
 약관은 2021 09 01일부터 적용됩니다.